하기 좋고, 대게와 사시미 회로 유명한

스포츠사설토토

스포츠사설토토

토토사이트

사설스포츠토토

토토사이트

스포츠스포츠토토

스포츠사설토토

하기 좋고, 대게와 사시미 회로 유명한 곳. 품격 있는 자리에 괜찮은 곳이에요. 가격대는 있지만 맛과 분위기가 이를 커버합니다. 상대가 만족할 수 있는 강남의 정통일식. 포스가 느껴집니

호시쿠즈 회덮밥(15,000원), 새우튀김 4pc(10,000원) 을 주문했다. 내가 주문한 카이센 정식에는 차완무시(일식 계란찜), 샐러드, 장국, 일본식 김, 조미된 밥(초밥용 밥),그리고 회들이

[성신여대 맛집] 동경산책, 일식 좋아하면 강추! 예약하면 가족들이랑 또 먹으려고 가야겠네요! 그 다음에 또 갓성비 즐기러 가겠습니다~ 종류만 오랜 기간의 게 아니라 여러 메뉴 맛도 보

청주 일식집 추천 안내 6곳 청주시에는 맛있는 일식집이 많이 있습니다. 스시다이닝준 원더아리아청주점은 한 접시에 1,890원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일식을 즐길 수 있는 맛집입니다. 면식

도봉구 창동 우이천 맛집 일식카레 맛집 코노하카레 후기 필자가 주거하는 창 2동은 맛집 불모지인데 이곳에도 골목식당에 나온 헬로파스타를 비롯 없어져서 아쉬운 수제 샌드위치 전문점

성수맛집 / 저스트텐동 성수점 이 날 역시 저녁늦게까지 성수 구경하다가 딱히 배고프지는 않았지만 그냥 집에 가기는 아쉬워서 뚝섬역 근처에 있던 저스트텐동을 갔어요 저스트텐동 성수

해운대에 위치한 일식요리점 ‘무겐’에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무겐은 일식요리에 창작을 더해 고급 일식요리로 재탄생 된 경제적이고 고퀄리티의 일식 코스의 향연인 곳입니다

페이센동 광안직영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1 · 블로그리뷰 374 m.place.naver.com 오늘은 부산 광안리에 위치한 일식전문점 페이센동 광안직영점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평촌역 맛집 고급 오마카세 일식당 해조 오늘은 평촌역에 있는 아주 고급스러운 일식점인 오마카세가 맛있는 ‘해조’에 다녀왔어요 요즘 오마카세에 푹 빠져있는 저를 보고 기념일날 남친님

(내돈내산) 아기자기한 샤로수길 일식 :: 동경산책 식사하게 되는데 불편함이 없더라고요. 식사 종류 식사 종류 맛이 깔끔했고 서비스 하시는 분들도 친절하시고 모든게 말끔하게 보였어요

신용산 이자카야 맛집 고래와 후기 신용산쪽에서 맛집 찾으러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일식집 고래와! 삼각지역 핫플이라고 한다 지하에 위치해 있음 아담하다 가게가 들어가면 다양한 술이

홍대에서 맛있는 데이트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홍대일식 올랑올랑을 찾아가 보세요. 다양한 메뉴와 맛있는 요리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겁니다 홍대에 있는 올랑올랑 업체에 친구와

[야나기스시 일식집]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웠던 곳이었습니다! 아들 추천으로 왔는데 모두가 만족한 식사였습니다. 시시때때로 가는 곳이지만 매일 단골이 되고 싶을정도로 강추합니닷

일식달인이 운영하는 연안부두맛집 60첩반상 인천항구횟집 올때마다 변함없이 맛있고 웃으면서 대해줘서 기분좋네용 단골 각이죠 엄마들한테도 알려주려구용 여기 근처에는 보나 마나 맛

이런 수타 우동면 맛보면 일반 우동 못 먹어 ㅠㅠ 분주한 매장 꽤 큰데도 일요일 낮타임은 가족단위도 많고 만석입니다. 주방 스텝분들도 많으심. 우동 제대로 하는 일식집 간다면 선릉역

안녕하세요. 찐이입니다^^ 연남동의 최고의 일식 맛집인 올랑올랑을 소개해드립니다. 올랑올랑 : 네이버 방문자리뷰 753 · 블로그리뷰 850 m.place.naver.com 올랑올랑 서울특별시 마포구

청주 일식 추석에 가볼만한 맛집 아키아키 담번에 친한 지인분들과 둘이서 재방문할거에요~꼬옥!! 알차게 요기하고 즐기고 갑니다. 감사해요 방금 다 먹었었는데 또 먹었으면 하는 맛. 하

[성신여대일식] 동경산책 성신여대점-연어롤과 스키야끼 지금부터라도 가끔씩 테이블에 와서 맛체크하면서 올 곳 이라 끄적끄적해봅니다 재료들을 변함없이 좋은걸 사용하시는것같았죠. 내

상암동에서 가장 유명한 이자카야가 있다고 해서 주말에 방문해봤어요. 상암동에 거주하는 친구가 굉장히 칭찬하는 곳이였습니다. 츄라우미 상암점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44길 76-11 0507-1

송리단길 맛집 베테랑 일식 셰프 오마카세 오사이초밥 먹으면서 몇 번씩 맛있다 감탄하면서 맛보고 왔고 왔더랬죠! 잠시 후 시켰었던 메뉴들이 한 가지씩 제공되었어요. 음식이 대체로 산

청주 일식맛집 아키아키 점심메뉴 대구탕과 전복장덮밥 청주 아키아키 친구 몇 명하고 요 근래 들어서 수다에 맛있는 저녁까지 기회가 된다면 거듭 또 다시 방문 하고 싶어요 갈때마다 만

청담역맛집 야나기일식집청담역점 초밥코스 추천 음식도 맛있고 최선의 분위기에 최선의 음식으로 힐링하는 느낌이었고 갑니다! 인기 오래된 맛집이니까 가능한 빨리 가기를 추천! 담에 두

발산역일식집 긴꼬리초밥에서 평일런치락세트를~ 메뉴가 나오기 전에 가게를 지금 둘러봤습니다. 근방 지나갈 때마다 가봐야지 하다가 기다리니 갔다 왔죠~ 완벽 친절하게 대해줘서 부담

송도가성비오마카세 오사이초밥 송도일식맛집 커넬워크맛집 음식도 엄청 맛있고, 느낌도 넘 좋았네요 생각을 해보니 그다음에 또 가봐야 할 것 같더라고요.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고 배부

청담역맛집 여기 모르는 사람없는 야나기스시 일식집 음식도 맛있고 친절 하셔서 부담 없이 재미있게 식사 하였습니다. 음식 종류가 많다 보니 가끔씩 예약 잡고 가서 한개씩 먹어봐야겠어욤

6월 7일 연차쓰고 이틀 연속으로 쉼 점심은 와이프 병원가면서 호우덴 가서 먹음 정통 일식 돈까스를 파는 곳이라서 생각날 때마다 방문 중 호우덴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569 뉴

청담역맛집 : 청담 야나기스시 일식집 가성비 갑 언뜻 양이 적어보이지만 배불리 맛봤었고 왔거던요! 멀긴막상 오겹살을 다 먹고 또와서 먹고싶은 맛 양이 양이 많다고 있다 보니 든든하고

송리단길 일식당 롤맛집 동경산책 친한 언니들이랑 식사시간에 맞춰 가서 기분 좋게 밥 먹은 뒤에 왔습니다 근처에 존재하길래 가봤었는데 마음에 쏙 들어버림. 모습이 깔끔해서 친구와

매일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6:00-17:00 주차 도로 앞 갓길에 이리저리 주차하는 듯 김천 시내 쪽을 가본 것도 처음, 그쪽에서 밥을 먹어본건 더더욱 처음인 날 김천의 맛집을 검색하

행궁동 요미우돈교자 넙적우동& 일식 맛집 가게도 정말로 세련되고 음식도 맛있더군요! 전반적인 부분을 보면 다맛이 적절한 편이라서 가끔씩 방문하려구요 배불러도 식사하고 또 식사하고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